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건강 tip

휴대용 손소독제) 에탄올 70% 함유된 휴대용 손세정제 추천.

by 황금알1 2020. 6. 22.
반응형

요즘 아이들 학교 갈때 마스크 챙겨야 하고, 물티슈, 보온병, 손소독제까지

챙겨야 할것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마스크 만큼 중요한것이 바로 손 소독제

이므로 많이들 신경쓰고 계실텐데요.. 저도 올해 초 코로나19가 막 시작일때

남편이 구해온 손세정제가 있어서 잘 쓰고 있다가 이번에 아이 학교 개학후

보낼려고 보니까 너무 큰 용기라서 작은 휴대용 손세정제가 필요했어요. 

 

제가 쓸거면 그냥 가격 저렴한걸 샀을텐데.. 엄마맘이 그게 아니잖아요.

아이건 이왕이면 좀 더 좋은걸 사주고 싶고, 에탄올 % 도 많은게 흡수력도

빠르고, 사용하기 편하기에 알아보니까 현재 70% 이상 함유된 휴대용 

손소독제는 은율 제품이 가성비가 좋았고, 은율 화장품도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무엇보다 쿠팡 새벽배송.. 정말 딱 좋아요. 미리 준비하면 좋은데.. 휴대용

손세정제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개학 전날 생각나서 바로 새벽배송으로

주문하고 아침에 받아서 아이 가방에 넣어주었거든요. 만약 아침에 오지

않았다면 학교에 가서 다른 아이들 모두 손소독제 사용하는데.. 조금 힘들었겠다..

싶더라구요. 새학기 첫날이라 아직 친구들과 사이가 서먹할텐데... 미리 챙겨주길

잘했다.. 싶었구요. 남자아이들도 이런거 챙겨주면 은근히 좋아해요. 여자아이들은

제품 성능, 디자인 다 보니까 이왕이면 이쁘고 좋은 휴대용 손세정제를 구입해 보세요. 

 

휴대용 손세정제 한박스에 3개가 들어 있고, 1개당 50ml 라서 무게 부담도 괜찮아요.

저는 학교에 가지고 가는 필통에 넣어 주었는데요. 가방 뒷주머니에 넣어주면

잘 사용하게 되지 않는다고 필통에 대부분 넣어서 다니더라구요. 

아이들이 자주 써야 하는 물건은 이왕이면 휴대용으로 나온게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는 휴대용 케이스를 사서 덜어줄까? 하다가 휴대용 제품으로 알아보니

있기도 하고, 가격대도 괜찮고, 생각보다 오래 쓰는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휴대용 손소독제, 휴대용 손세정제 검색하시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고,

가격대는 위에 보여드린 에탄올 70% 함유된 손세정제는 7,000~8,000원 입니다.

아이용으로 하나 보내고 저도 자주 사용하는 가방에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구요. 

에탄올 성분이 많을수록 빠르게 흡수해서 이왕이면 에탄올 % 가 높은 휴대용 손세정제

가 좋아요. 스킨 로션도 빨리 흡수해야 좋은것처럼 아이들은 특히나 어른들처럼

기다리는걸 잘 못하죠? 빨리 흡수하고 다음 볼일 볼 수 있도록 하는게 좋더라구요. 

 

작년만해도 아이들 가방이 지금보다 많이 가벼웠는데.. 요즘 아이 학교 가방

들어보면 깜짝 놀래곤 해요. 고등학생이라 배워야 할 책수도 많고, 날이 더우니

얼음 넣은 보온병도 챙겨야 하고, 마스크도 여유분까지 챙기고, 물티슈는 

기본이고, 여이게 손세정제까지 무게가 있는걸 넣으면 정말 힘들겠다.. 싶어서

얼렁 휴대용 손세정제 를 구입했고 아이도 친구들과 나누어 쓰니가 좋고,

작고 가벼워서 필통에서 넣어두기 좋다고, 특히 자기가 쓰는 휴대용 손세정제가 

흡수력에서 제일 빠르다고 은근히 좋아해요. ^^ 역시 아이는 아이인가봅니다. 

 

어여 코로나19가 사라지고 예전처럼 마스크 없이 생활하고, 아이들은 학교에서

맘껏 이야기 하고, 수다떨면서 공부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현재는 아직

그런 날이 오지 않았으므로 미리 미리 준비해야 주어야 하는것들 챙겨서

보내야 하잖아요. 은율 휴대용 손세정제는 제가 써본 손소독제 중에서도

가장 흡수력이 빠르고 좋았으며, 은은한 향이 괜찮았어요. 아이도, 엄마도 

같이 쓰기에 괜찮은 손세정제 라고 생각해서 자세히 후기 남겼습니다. 

마스크 만큼 중요한 휴대용 손소독제 꼭 챙겨서 넣어 주세요. ~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일상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