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건강 tip

퀵 슬립 매트리스 토퍼 v3 쇼룸가서 체험하고 구입했어요.

by 황금알1 2020. 6. 30.
반응형

♣ 퀵 슬립 쇼룸 매장 ♣

퀵 슬립 쇼룸은 여러 곳에 있습니다. 직접 체험하고 주문하실 수 있고요.
매장에 대부분 비치해 놓고, 차이를 비교하면서 고를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판매는 쇼룸에 재고를 비치해 두는 것이 아니라 주문서만 받고 발송은
본사 해서 해주셨고요. 다른 곳과 비교해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찾기는 네이버 지도를 검색하시면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퀵 슬립 매트리스 가격 & 배송 ♣

요즘 퀵 슬립 제품이 가성비 토퍼로 소문나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슈퍼싱글 V3는  148,000원이었으며,
퀸 사이즈는 178,000원이었어요. 가격은 제가 구입
했을 때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직접 가서 경험해보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요.  

 


푹신한 제품, 적당한 제품, 단단한 제품 등 여러 가지 형태의 토퍼가
있어서 비교해 볼 수 있었고, 저는 제일 가성비 좋고, 판매가 많다는
V3 퀵 슬립 매트리스를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고
택배는 일반 택배가 아니라 경동택배로 받았어요. 박스에 바퀴가
달려져 있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택배 기사님들에게 좋을듯해요.

 

♣ 퀵 슬립 매트리스 설치법 ♣

퀵 슬립 토퍼를 설치하는 방법은 바퀴로 방까지 이동한 후 
포장된 비닐을 제거하고 돌돌 말려진 걸 펼치시면 돼요. 
워낙 단단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펼치는 어느 정도 펴졌고,
계속 펴 놓으니까 자연스럽게 펴지더라고요. 설명서에는
약 48시간 2일 정도가 지나면 완전히 펴진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퀵 슬립 매트리스는 무게가 꽤 있으므로 들어서 옮기는 건 허리에
부담될 수 있습니다. 바퀴로 이동하시고, 바퀴가 오염된 경우
물티슈로 닦은 후 사용해 보세요. 40대.. 허리 건강이 중요해요. ^^ 

 

♣ 퀵 슬립 매트리스 환불 & 교환 ♣

만약 퀵 슬립 제품을 환불하고자 하신다면 제거하는 순간
반품은 힘들다고 보셔야 하고요. 2개를 주문하는 경우 1개만
먼저 사용해 보시고 그 후에 결정하셔도 되니까 먼저 오픈한걸
기준으로 다양하게 테스트해보세요. 상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환불, 교환이 가능하며, 문제가 없는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어렵다고 해요. 이 부분은 물건을 받기 전 계속 안내해 주셨어요.
그리고 사이즈 역시 자신의 침대가 슈퍼싱글의 몇 센티 인지 폭을
재어보시고 구입해 보세요. 침대마다 조금씩 편차가 있을 수 있어요.

 

♣ 퀵 슬립 매트리스 양면 사용 ♣

퀵 슬립 제품은 양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V3 토퍼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면서 한 면은 폭신하게, 반대면은 조금 단단하게
지탱해 주니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매트리스가 폭신하다면
조금 단단한 걸 구입하시는 것도 방법이며, 사용하시는 침대에
 따라서 토퍼 선택이 조금 다를 수 있어요.

퀵 슬립 쇼룸에 가서 상의해 보시고 구입해 보세요.
소품에서 구경하고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요.
공부하는 아이들 잠잘 때 편하게 쉬었으면 하는 마음에 구입했어요. 
아이들은 푹신한 걸 좋아하니까 푹신한 면이 좋을 것 같고,
어른들은 허리가 약해진다고 하니까 너무 푹신한 면 보다 
조금 단단한 면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퀵 슬립 매트리스 총평 ♣

요즘  매트리스 제품의 인기가 많다 보니 다양한 곳에서 토퍼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곳은 많지 않았어요. 
퀵 슬립 쇼룸은 곳곳에 있어서 편하신 곳으로 가시면 되고요.
직원님들도 친절하셨고, 다양하게 비교하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은 V3 제품을 기준으로 슈퍼싱글 148,000, 퀸 178,000이었습니다. 
지금은 변동되었을 수 있어요.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으신다면
퀵 슬립 제품이 괜찮을 것 같고요. 여러 가지 제품과 비교해보세요.
다른 건 몰라도 가성비는 퀵 슬립 제품이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침대에 올려놓고 사용하기도 좋고, 바닥 생활하시는 분들도
바닥에 펼쳐두고 아이와 잠을 자기에도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황금토끼의 글이 토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