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건강 tip

호박즙) 늙은 호박즙 효능 & 몸붓기 뺄때 좋아요.

by 황금알1 2020. 6. 19.
반응형

호박즙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늙은호박즙 효능은 이미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지만.. 산모들 몸붓기 제거에도 좋고, 산모 뿐만 아니라 40대

분들이 살찌는 이유중 하나인 붓기제거에 좋다고 해서 저도 구입했어요.~

물론 먹는 양을 줄이는게 가장 우선이지만 먹으니까 몸이

조금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구요. 같은 몸무계라도 옷 입을때 느낌이

다르다고 할까요? 호박즙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예전에는  저렴하고 시골에 널린게 늙은호박이라

구하는게 쉬웠다면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요. 

위에 보여드린 산들찬 제품은 검색했을때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었고, 맛은 건강하게 단맛. 호박의 순수한 맛입니다. ^^ 

맛을 표현하기가 참 어렵네요. ~ 제가 느낀 호박즙은 자연의 건강한

단맛이었고, 먹기 거북하거나 또는 도저히 못먹겠다.. 싶은 맛은 아니예요. 

 

호박즙 1포에 500~700원 정도 하니까 한달이면 15,000~20,000 원 입니다. 

몸붓기 제거를 위해서 투자할만 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부담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두 생각이 다르지만 저는 조금 부담되었어요. 

그래서 늙은호박즙효능 은 비슷하니까 다른걸 사볼까? 싶었는데요. 

결과적으로 다시 똑같은걸 먹기로 했어요. ~ 제품이 비슷해 보여도

맛이 다르고, 포장하는 방법이 달라서 비용 투자하고 괜히 샀어....

라는 마음이 들면 안되잖아요. 적어도 산들찬 호박즙은 제가 꾸준히

먹어보면서 만족했고, 최근에는 인공적인 설탕의 단맛에 익숙해진

분들이 많아서 밍밍한 호박의 건강한 단맛을 원치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출시된 제품을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요. 약간 달긴 해요. ^^ 

지금 자세히 보여드릴려고 알아보니 그제품은 현재 판매가 안되나봐요.

 

저는 인공적인 단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호박즙이 조금 달다. 라고 생각하는데요.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사실 맛보기 전에는 알 수가 없잖아요. 구입하실때 

맛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을 위해서 제 경험을 남겨볼께요. 

 

1. 블랙커피를 마시고, 물을 마실때 쓴맛 나는 홍차를 좋아하신다면 

적당히 달고 맛있다고 느끼실 확률이 매우 높아요. ~

2. 라떼 커피를 좋아하고, 쓴맛 나는 홍차, 보이차 종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밍밍하고 맛없다고 느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사실 어떤걸 구입해도 맛은 비슷해요. 내 성향에 맞는걸 고르시면 좋구요.
늙은호박즙이 그렇게 좋다는데.. 어떤 효능이 있길래 좋다는건지 적어볼께요. 

저처럼 40대 분들에게 좋은 영양제 이자, 물처럼 마시기 좋은 제품이예요. 

냉장고에 두셨다가 차갑게 아침,점심,저녁으로 드시면 물보다 맛있고 좋아요.~

늙은 호박에는 단백질, 식이섬유, 베타카로틴,레시틴,비타민a1,비타민b1,비타민c

칼륨,철분,필수아미노산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어서 당근과 함께 대표적인

건강식품 으로 불리구요. 늙은호박즙효능에 대해서 적어볼께요.

 

늙은호박즙효능

 

1. 몸붓기 부종제거에 좋다. 

40대부터는 아침에 일어났을때, 또는 장시간 컴퓨터를 하거나 오랜시간

서있을때 다리가 종종 붓곤하는데요. 이는 혈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서

생기는것이므로 호박즙을 먹어서 혈관청소및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산모 뿐만 아니라 40대 이상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2. 다이어트, 피부관리에 좋다.

나이가 들수록 남자분들보다 여자분들이 거부하는 성향이 더 큰데요. ^^

관리하지 않아도 예뻤던 젊은 20~30대 시간을 기억하기에 40대 현재의

피부및 모습을 싫어하는거죠. 이때는 다이어트랑 피부관리가 필요해요.

저도 다이어트를 조금씩 하고 있는데요. 확 달라지진 않아도 변화는 있어요. 

늙은호박즙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에 좋다고 해요.

아침에 화장이 잘 안받는다고 느낀다면 드셔보세요.~

 

3. 호박즙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된다.

늙은호박의 주성분인 베타카로틴은 당근에도 많이 들어있고, 호박에

많이 들어있어서 당근 못드시는 분들은 늙은호박즙이 좋을듯해요. 

암세포의 증식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4. 성인병 예방이 좋다.

체네 나트륨 배출 및 칼륨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소화가 잘되고,

당뇨나 비만에 도움을 주어서 당뇨에 걸리신 분들이 회복식에 호박즙이

포함된다고 하구요. 40대부터는 정말 건강관리가 중요한것 같아요.

 

5. 숙면에 도움을 준다.

푹자는것이 좋다는데.. 숙면을 취하면 개운한데. 누군 그걸 몰라서 못하는것도

아니가 잠이 잘 안와서, 또는 여러가지 생각들로 잠을 잘 못자는 분들은

약이다 생각하고 드셔보세요. 신경환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2가 있어서 좋고,

수면제를 드시는것보다 자연식품으로 관리하는게 좋잖아요. ~

위,식도 역류 증상 질환에도 좋다고 합니다. 40대 이상 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