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건강 tip

눈건강, 눈찜질에 좋은 찜질팩. 수면안대 로 사용하면 좋아요.

by 황금알1 2020. 6. 19.
반응형

요즘 숙면이 하나의 건강 키워드죠.. 잘 자는것이 보약이라고 할 정도로

예전대비 숙면을 취하는 도구들이 인기라고 해요. 그중 오늘 보여드리는

눈찜질 수면안대는 찜질팩도 되고, 차갑게 수면안대로 사용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제가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여러가지 눈찜질 제품을 사용해 보니까 충전해서 사용하는건

깜빡하고 충전을 못했을때가 종종 있어서 이렇게 찜질팩 형식의 

수면안대를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서 사용한는게 사용하기는 제일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1개당 8,000원 이라 괜찮아요. ~

 

저는 주로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서 따듯한 온열 수면안대로

사용하고 있고, 우리딸이 사랑니를 뽑으면서 얼굴이 심하게 부었는데요.

이때 찜질팩을 냉동고에 넣었다가 주니까 붓기 해소에 효과가 좋았어요. 

다용도로 사용하는 목적으로 구입하신다면 찜질팩 스타일을 추천해요. ~

 

디자인이 조금 더 심플했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움이 듭니다. ~

체크 원단 또는 단색도 좋은데.. 아무리 허브를 넣은 찜질팩 이라고 해도

조금 디자인이 아쉬운건 어쩔 수 없네요. ~ 대신 수면안대 속은 허브라서

은은하게 허브 향기가 올라와서 좋고, 눈찜질 용도로 사용하실때 시원하고

좋아서 대부분의 눈찜질 관련된 제품에는 허브를 넣는것 같아요. ~

더불어 허브 특유의 향기가 싫으시다면 같은 스타일의 눈찜질 제품이지만

팥을 넣은 찜질팩도 인기더라구요. 저희 아빠는 팥을 쓰시는데요. 

무게가 있어서 적당히 누르는 느낌도 있고 괜찮았어요. 

허브도 좋고, 팥도 좋고 눈찜질은 일단 하는게 좋은듯합니다. ^^

 

저는 사실 이 제품을 쓰기전에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주로 사용했는데요.

가격을 떠나서 저와 맞지 않는지 안대를 착용하고 열이 나면서 눈이

살짝 간지럽다?? 는 느낌이 드어서 여행갈때나 무게를 가볍게 하는

용도외에는 사용하지 않고 있구요. 조금 무겁더라도 찜질팩 수면안대는

눈찜질 할때도 좋고, 매직 할때 배에 가볍게 놓기도 좋고, 저의 경우

손목 통증 증후군이 있는데요. 손목에 따듯하게 데펴서 감고 있으면

효과가 매우 좋았어요. 내가 가지고 있는 용품을 다용도로 활용해 보세요.~

 

전자렌지에 눈찜질 하실때는 30~40초 정도가 딱 좋구요.

2분 하니까 너무 뜨거워서 눈찜질 할때는 사용하지 못하겠더라구요. ^^ 

전자렌지가 없는 분들은 전기 밥솥에 넣어두어도 좋고, 찜통에 넣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럼 좀 더 촉촉한 수분까지 느길 수 있겠네요. 

 

만약 붓기해소, 눈에 붓기 제거를 위해서 아침에 사용하시는거라면 자기 전에

냉동에 넣어 두셨다가 아침에 사용해 보세요. 다른 겔 스타일의 찜질팩은

물기가 떨어진다고 할까요? 조금 불편할 수 있는데요. 허브 수면안대는

냉동이 완벽하게 되지 않고 차갑게 유지만 되서 오히려 사용하기 좋아요. ~

우연히 우리딸 사랑니 붓기 제거할때 사용하고 만족스러워서 여름철에는

주로 차갑게 냉동팩을 할 생각이구요.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만

조금더 이쁘면 온가족 용으로 하나씩 구입하고 싶습니다. ~~

 

다음에는 제가 만든 손목 찜질팩을 보여드릴께요. 40대는 큰 병보다

자잘하게 근육통, 허리통증이 시작되는 나이라고 해요. 거부할 수 없기에

내몸에 도움되는 도구들과 약을 적절히 사용하면서 우리모두 건강하게

40대 이후의 삶을 살았음 좋겠고,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덧글 & 공감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눈덩이처럼 밀려오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