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건강 tip

40대 영양제 징코민 저렴이 징코플러스150.

by 황금알1 2020. 6. 14.
반응형

나이가 든다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죠? 저도 40대 라는 시간이 언제 이렇게 빠르게 온건지..

나중에 나중에 올것 같았는데.. 참 빠르게 시간이 지난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0대와 40대의 차이는 영양제 라는 말을 들었어요. ^^ 젊어서는 안먹어도 되지만

나이가 들면 약을 먹는게 도움이 되니까 그런 말이 나온것 같아요. ~

은행잎추출물,아연,비타민D,비타민B12 보충용 제품이라서

종합비타민제를 먹지 않아도 좋을것 같네요.

 

아프기 전에 미리 미리 준비하면 좋다고 하잖아요. 사실 아프고 싶은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미리 준비한다는게 말이 쉽지 쉽지 않다는걸 다들 공감하실것 같아요. 

병원에 가면 십만원은 기본으로 나가기에 병원비다 생각하고 우리 몸에 투자하면

좀 더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은행잎 추출 영양제를 다들 아시죠? 징코민이 사실 좋거든요. 다만 브랜드와 인지도가

높다보니 약간 가격대가 있어요. 그래서 비슷한 약을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아요.

저도 알아보다가 쿠팡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구입해 보았습니다. ~

 

약국에서도 여러가지 약을 판매하고 있지만 온라인으로 구입하는게 좀 더 저렴해요. 

코스트코 매장에서도 여러가지 영양제를 팔고 있던데.. 아직까지 징코민 계열

약을 보지는 못했어요.. 또는 제가 못본걸지도 모르구요. ^^ 다음에 코스트코 갈때

약코너를 좀 더 세심히 보고 다시 글 남겨볼께요. ~

 

어떤 약은 1일 3알도 있고, 2알도 있고 여러종류죠? 저는 1일 1알이 기억하기 좋고 편하더라구요. ^^

징코민 계열 영양제를 드시면 좋은것중 하나는 혈액순환, 다리붓기, 붓기제거에 좋다고 해요.

40대 여자, 엄마분들 대부분 예전보다 붓기가 있죠? 그래서 살도 빠지지 않는거라네요.ㅠㅠ

성형 수술처럼 획기적인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

병원 처방약이 아니라 건강기능 보조제의 약은 꾸준하게 먹는것이 비법인듯해요.

 

스타벅스 1일 커피값이다 생각하고 구입한 징코플러스150을 먹은지 이제 한달이 되어 갑니다. 

매일 꾸준히 먹었고, 전과 대비해서 확실히 먹길 잘했군.. 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예전에는 약에 유통기한 표시가 잘 안보였다면 요즘은 크게 잘 되어 있어요. 

제가 받은 징코플러스는 2022년 12월 15일까지 이므로 그전에 먹을 수 있겠죠? ^^

 

아무리 좋은것도 가격이 비싸면 매번 구입하기가 힘들어요. 부담되니까요. 

징코플러스 150 제품은 징코민 대비 저렴하고, 요즘 스타벅스 커피값이 1잔 5000원

정도 하죠? 커피값 1잔 가격으로 한달 동안 나의 몸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 붓기제거에

도움을 준다면 투자할만 하지 않나요? 저는 그렇게 생각했고 이제부터 몸관리를 해야겠더라구요. 

큰 돈 들이지 않고 내몸을 위해서 걷기, 영양제등 우리를 위해서 하나씩 시작해 봐요.~

 

플라시보 효과라고 들어보셨죠? 플라시보 효과는 효과가 전혀 없는 약을 최고의 약이라고

믿는 사람에게는 효과가 좋다고 해서 나온 말인데요.  그말이 저는 확 와닿았어요.~

매일 먹는 약을 예쁜 유리병에 담고 행복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라는 말을 매일 사용하면 행복해 진다고 해요. ~

제 글이 40대 여자, 엄마 분들에게 도움되는 글이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