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용품 tip

라라츄헤어쿠션) 염색약 보다 좋은 새치커버 제품 2가지.

by 황금알1 2020. 6. 15.
반응형

40대 일반적인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은 새치 라고 해요. 저도 언제부터인가

흰머리가 나기 시작하더니 작년부터는 일반 염색이 아니라 전용 염색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염색이 좋으면 모르겠지만.. 약이 독해서 눈에 좋지 않아요.

그래서 최대한 피하는것이 좋은데요. 커피, 홍차등 요즘 유튜브 보면 다양한

방법으로 커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미용실 가서 1년에 1번

염색을 하고 그외에는 밖에 나갈때만 라라츄 헤어쿠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라라츄 헤어쿠션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홈쇼핑에서

판매를 해서 인기가 많아요. 아이디어 세상에서 딱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했구요.

어떤 상품인지 왜? 40대 이상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보여드릴께요.~

 

여성분들은 쿠션제품 많이 사용하시죠? 화장할때 쿠션 파운데이션

또는 파우더 팩트 사용하는것처럼 퍼프에 흑색 파우더팩틀 헤어에

발라주는거예요. ^^ 원리는 매우 간단하고, 방법도 쉽고, 참 괜찮더라구요.

다만 너무 많이 바르면 새치커버 + 약간 떡진듯한 머리 ^^ 가 될 수 있으므로

1~2번만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시는것이 흰머리도 가려지고 좋아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은 작년에 구입한건데요.
요즘은 핑크빛 새로운 신상 라라 츄 쿠션이 나왔더라구요.

대신 라라츄 쿠션의 메인인 제품 질은 같다고 하네요.~ 

 

저는 이걸 사용하면서 염색에서 자유로워 졌다고 할까요?

굉장히 편하고 좋았어요.  염색처럼 오랫동안 흰머리를 커버하는건

아니지만 1~2일 정도는 머리 감기전까지 안보이게 할 수 있고, 조금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자연스러운걸 원하시면 강추예요.~

라라츄 가 추구하는건 자연스러운 새치커버 같구요. 재구매 생각이 있어요.  

 

염색을 최대한 피하고 자연스러운 흰머리 커버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굉장히 다양한 새치 커버 제품이 있었는데요.

어떤건 마스카라 타입도 있고, 어떤건 빗 모양부터 많더라구요. 

 

일단 무엇이든 가격이 비싸면 구입하기가 힘들죠?

가성비 좋고, 사람들의 평가 후기도 좋은 2가지 제품을 골랐을때

1위는 라라츄 헤어쿠션 이었으며, 2위는 스틱 타입의 라헤네 볼륨 커버

스틱 이었습니다. 아래에서 돌리면 위로 커버 스틱이 올라와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좀 더 초콜렛색이 나는 새치 제품이구요.

헤어쿠션은 40대 이상 여성 분들이 주로 사용한다면 커버 스틱은

남성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머리 숱이 많고, 긴 여성분들은 빠르게

톡톡 두드리는 제품이 좋고, 남성 분들은 여성처럼 머리숱이 많거나

긴 분들이 적다보니 스틱이 좀 더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2가지 다 보더니 흰머리 커버 스틱이 편하다고 하네요. ~

저는 라라츄 쿠션이 좀 더 잘 맞고, 일단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라라츄 헤어쿠션의 단점은 아무래도 진하게 커버되지 않다보니 완벽하게 커버를

하기는 좀 무리라고 볼 수 있어요. 그대신 자연스러운 커버가 됩니다. 

하헤네 헤어 새치 스틱의 단점은 진하게 발라지고, 바른 티가 조금 나요. ^^ 

그래서 남성분들은 괜찮지만 여성분들이 하면 적당히 하기가 여럽더라구요. 

적당히... 이말 참 어렵죠? 얼마나 발라야 적당히 일까요? 그러다보니 몇번 발라도

크게 티가 안나는 자연스러운 제품을 선호하시는것 같고, 남성분들은 그런걸

별로 신경쓰시지도 않고, 아침에 한번 바르면 쭉 저녁까지 이상없는

흰머리 커버 제품을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어떤 물건을 사실때는 남들이 올려놓은 후기도 참조하지만 내가

어떤 성향의 사람인가?를 먼저 생각하고 구입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어요.

남성,여성을 떠나서 내가 선호하는 스타일을 먼저 보세요.

더불어 새치 커버 제품을 사실때 1개씩만 구입하시는것이 좋아요. 

왕창 구입했는데.. 나와 맞지 않으면 반품도 못하고 힘들잖아요. 

조금 더 비용이 들더라도 1개씩 사서 어떤제품인지? 잘 커버 되는지?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와 맞는건지 비교해 보시면 좋아요. 

 

나이가 든다는건 몸도 늙고, 머리가 희어진다는 것이 가장 슬픈 일이죠?

하지만 어쩌겠어요.. 자연스러운 현상인걸요.. 대신 가릴 수 있다면 가리는게

좋으므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최대한 건강하게, 여유롭게

살고 싶은 40대 이상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