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용품 tip/스타벅스 추천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md 1차, 2차 상품 비교하고 구입하세요.~

by 황금알1 2020. 11. 20.
반응형

스타벅스 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이렇게 예쁜 종이 봉투에 넣어 주시는데요.

저는 그게 참 좋았어요. 누군가에게 선물할때도 딱 좋고, 종이 봉투만 판매하셔도 좋을듯해요.~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1차 상품이 맘에 들어서 2차 상품을 보러 갔다가 

여러곳 다닌후에 겨우 구했어요. ~ 그럼 어떤 텀블러 인지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다들 아실지도 모르지만 이런 파우치도 무료로 주신답니다. 이때 선물용이라고 하면

주시고, 그냥 본인이 쓸거라고 하면 안주시기도 해요. 그러므로 선물용이라고 해서 받으세요.~

센스있는 직원님의 경우 여분으로 1개 더 주시기도 합니다. ~~

스타벅스 텀블러를 기스나지 않게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여행다닐때 속옷 넣어가면 딱 좋아요. 

 

이렇게 종이로 기스나지 않게 스타벅스 종이로 감싸 주시는것도 약간 엔틱한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스타벅스는 정말 감성 마케팅을 잘하는것 같아요. ~

 

아니 어떤 텀블러길래 몇곳을 다니면서 구했을까? 궁금하시죠? ^^ 

저는 기본 스타일 텀블러를 좋아해요. 유행도 덜타고, 사계절 내내 쓰기 좋더라구요. 

기본 스타벅스 텀브러는 흰색에 초록색 로고가 있다면 스탠리와 조인해서 만드는

상품은 진한 초록색이라 그점이 참 좋았어요.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상품중

가장 맘에 드는 상품이었구요. 그래서 그런지 품절이 빠르다고 하네요. 

 

다른것보다 이 상품의 특화된 점은 바로 손잡이에 있는 고리예요. 

스탠리 상품이 캠핑으로 나온것들이 많아서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싶구요.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이번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상품을 많이들 구입하실듯해요. ~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 뿐만 아니라 스탠리, 써모스등 보온병 종류를 좋아해요.

집에서도 사기컵이나 종이컵 대신 사용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스텐이라 기스도 안나고

세척 편하고, 보온,보냉을 잘해주니까 참 좋더라구요.  이번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2차

md 상품중에서 스탠리 제품은 스탠리에서 제작하고 로고만 스타벅스를 붙인거라고

보시면 좋구요. 색상은 스탠리 보다 진한 스타벅스 감성의 초록색 입니다. ~

 

초록색이 전에는 이쁘다고 못느꼈는데.. 요새는 참 괜찮다.. 싶어요. 

나이들수록 좋아하는 색상도 바뀌나봐요. ^^ 스타벅스 초록색은 질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아서 많이들 좋아하시는것 같구요. 이번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2차

상품은 11월 17일날 출시가 되었는데요. 벌써 빠르게 품절이 되고 있다고 해요. 

저처럼 캠핑감성의 스탠리 텀블러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

 

스타벅스 텀블러 중에서도 스탠리와 조인한건 아래 스탠리 표시가 있구요. 

써모스랑 조인하면 써모스 표시가 있거나 또는 다른 브랜드 표시가 있어요. 

제가 볼때 가장 튼튼하고 사용하기 편한건 스탠리구요. 써모스는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요.~

 

저는 그동안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텀블러와 보온병을

구입했는데요. 매번 직원님 마다 다른건지.. 아님 매장 마다 정책이 다른건지 몰라도

어떤곳은 음료 쿠폰을 주시기도 하고 어떤곳은 안주시더라구요. ㅠㅠ

맘에 드는 스페셜 텀블러를 구입할때 가능한 음료 쿠폰도 챙겨 오세요. ~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1차 상품으로 구입한 화이트 손잡이 텀블러는 350ML 용량이라

조금 사이즈가 작았어요. 아메리카노 부을때도 조금 넘칠 수 있어서 약간 더 큰 걸 원했는데요.

2020 스타벅스 텀블러 겨울 2차 상품은 473ML 용량이라 넉넉하고 진한 초록색이 이뻐서

참 맘에 들었어요. 가격대는 2개다 35,000 정도 했구요. 매장에서 구입하기가 어렵다면

인터넷으로 스타벅스 MD 상품 파는곳에서 구입하는게 빠른 방법입니다. 

약간 더 비싸긴 해도 포장이며, 배송이 확실하니까 급할때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 ~

저도 어제 스타벅스 매장만 3곳 이상 다녀보고 겨우 구했거든요.. 

 

스타벅스 텀블러 기본은 언제나 가도 있지만 스페셜로 출시되는 텀블러는 품절이 빨라요.

2020 스타벅스 텀브러 겨울이 출시되었으니까 이제 내년이면 2021 스타벅스 텀블러 봄 

상품도 출시되겠죠? 이렇게 시즌별로 출시되는 상품을 구입하면 이쁘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들 부러워 하는것도 있어요. ^^ 이쁜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하실때

제 글이 도움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