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용품 tip

부케 가르니 방향제) 향도 좋고, 가격도 좋네요.~ ♧황금토끼♧

by 황금알1 2020. 10. 8.
반응형

 

부케가르니 방향제는 선물 받는 사람도 좋아하고, 집에 부담없이 놓기에 딱 좋은 방향제 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참 괜찮아요. ~ 향도 다양하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화이트 머스크 향기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여성스럽고, 어른스러운 향기라고 할까요? 향수보다 더 맘에 드네요.

 

머스크 향기는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향기가 많다면 화이트 머스크는 여성 분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라고 할까요? 30~40대 여성분들 방에 또는 좋아하는 공간에 놓아보세요.~

향기가 주는 힐링이 참 중요하다는걸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단순히 방향제 하나 놓았을 뿐인데

기분이 좋고, 내가 있는 공간이 좀 더 업그레이드 되는 기분이 듭니다. ~

 

향이 강하게 나오는게 싫다면 섬유 막대를 모두 사용하지 마시고 약간만 사용해 보세요.

발향 조절이 되구요. 시원한 여름에도 잘 어울렸는데 겨울철에도 잘 어울릴것 같은 향기예요.

방향제를 알아보실때는 예쁜 디자인도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이왕이면 디자인도 고려해 보세요.~

 

부케 가르니 방향제를 처음 구입하게 된건 종이 방향제를 구입하면서 부터예요. 

가격도 저렴했고,옷장이나 가방에 넣어두니까 옷을 꺼낼때, 가방속 물건을 찾을때 

은은하게 향기가 나고 참 좋더라구요. 주변 지인들도 좋다고 해서 액상 방향제를

구입해 보았는데요. 확실히 향은 종이 방향제보다 액상으로 된 것들이 훨씬 진해요. ~

 

저희집은 현관 들어오는 입구에 제가 좋아하는 꽃과 플레이모빌, 부케가르니 방향제를 놓았어요.

소프트 코튼 향은 중성적인 느낌이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향기구요.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향기라서 현관에 놓았더니 저희집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향기가 좋다고 말해 주셨어요.~

 

1만원대 방향제 중에서 이렇게 괜찮은 제품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부케 가르니 방향제는

사람들이 많이들 추천하는 제품이구요. 선물할때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상품을 찾으신다면 부케가르니 방향제를 추천해요. ~~ 

 

저희 경우 마스크를 자주 사용하는게 아니라 외출용도로만 사용해서 가방속에 미니 방향제를

넣어두고 그위에 두곤 하는데요. 매번 마스크 쓸때 은은하게 향기가 나서 참 좋았어요. 

마스크 보관하시는 곳에 부케 가르니 방향제를 놓아보세요. 마스크가 업그레이드 됩니다. ^^ 

위에 후기는 제가 직접 구입하고 남기는 솔직 후기이자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제글이 방향제, 부케가르니 향기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황금토끼 블로그 글에 구독 & 공감을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